악의


악의



온 급식을 생각 없이 버렸던 과거. 돈 한푼 없이 혼자가 되어 굶주렸을 때, 죄값을 받는다고 생각하고는 다시는 음식을 남기지 않았다. "초콜렛 좋아하오?"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많이는 아니지만 먹으면 편안한 기분이 드는게 당분이니까.그녀가 잘 먹는 것에 만족한 그는 일어나더니 커다란가나초콜렛을 한 박스나 사더니 그녀의 큰 캔버스 가방에 밀어넣었다."이렇게나 많이.""냉장고에 넣어놓고 많이 먹어요. 잡아먹기에 좀 말랐으니까."잡아먹는다는 말을 하면서 그가 음흉하게 웃었다. 하지만 그 장난스런 말투에 그녀도 따라웃고 말았다."예쁘군. 많이 웃어야겠소."그녀의 얼굴이 또빨개졌다.그 때 핸드폰이 울렸다. 어리둥절하던 그녀는 자신의 핸

오고 말았다. 오늘따라 야근하는 직원은 한 명도 없었다. 어제 술이 무리였었는지.얇은 스타킹 새로 바람이 들어왔다. 거기다가 가볍게 눈까지 내리기 시작했다. 4년 정도 서울에 살았지만 이렇게 이른 시기에 벌써 두 번째 눈이 온다는 건 드문 일이었다. "이럴때 남자친구가 있어 전화를 하면 거기어디야? 하면서 데릴러 오면 좋을텐데. 차 없어도 돼. 자전거도 좋고 텍트도 좋아."하지만 여태껏 그녀의 여유 없는 맘에 들어온 사람은 없었다. 어제 남자 빼고. 하지만 그녀에게 관심있다던 그 사람은 너무 높은 곳에 자리잡은 사람이다. 사랑을 하고는 싶지만 힘든 사랑만은 거절

이 말라오다니. 하긴 안 그럴 이유도 없지. 두달동안 사귄 여자와는 침대까지 가지 않았다. 그리고 그 여자를 사귀기 전에는 한 달의 공백 기간이 있었다. 여자를 품어본 것이 석달 전 일이군. 부드러운 머릿결을 쓸어올리며 그는한숨을 내쉬었다. 일이나 하자. 그 작은 뒷모습이 내 누이와 비슷한 체구여서 가슴이 떨렸다고 생각하고 말야. 그를 잘 아는 모든 이들이 그를 시스터컴플렉스라 칭하니 그럴법도 하지, 뭐.2.이 건물은 놀라움 투성이였다. 자신이 이곳에 취직이 됐다는 것도 믿어지지 않았다. 처음에는 그냥 밑져야 본전이라고 생각하며 사이버시티에 서류를 넣었다. 그녀는 대학을 들어가긴 했지만 가정사정상 마치지는 못했고, 또 기술이라고는 전의 회사에서 간단하게 쓰던 CAD와 워드가 전부였으니까. 그런데 원서를 넣은 다음 날 바로 면접을 보러 오라는 연락이 왔다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어요?""그래, 2월에하도록 하지. 소랑이가 뒤뚱거리기 전에 해치우는 게 낫겠어.""뭐하러 온 겁니까? 처음부터 질 거 뻔히 알면서."현관 앞에서 배웅을 하며 유랑이 이죽거렸다."자네다운 보습을 보니 좋구먼. 요즘은 자네랑 같이 늙는 기분이었거든. 왜 질거 뻔히 알면서 왔냐구? 소랑이가 우겼거든.""안들어도비디오군요. '분명히 유랑이는 그 아가씨 울리고 만다구요. 그렇게 여린데 그러면 그 아가씨 상처 받을거고 그럼 유랑이도 울고 말거에요.' 자 어느부분을 수정할깝쇼?그가 소랑의 말투를 따라하자 태우가 머쓱하게 웃었다."마지막. '유랑은 분명히 울고말거에요, 정말로 운다구요.' 가정답일세.""얼른 가요. 너도 조심해서 가고. 제 말 잊지 않았죠? 누나를 괴롭히면...""감세 어서 갑시다. 별 소리가 다 나오기 전에. 그럼 서희씨 편히 쉬십시오"그들이 가자 드디어 집이 조용해졌다."정신이 없어요.""원
을 그와 피를 나눈 가족. "그녀가 아버지가 죽으면서 탔던 보험금이 빚을 갚고도 꽤 남았었을 텐데 어디로 갔을까요?"그녀가 사라진지 사흘이 흘렀다. 그저 수중의 돈만 가지고 그녀는 어디로갔을까. 끼고 나간 약혼 반지라도 팔아 편히 쉬고 있길 바랬다. 아니 돈이 없어서 그에게 연락이라도 오길 간절히 원했다....그녀는 헤어지자고 하면서도 반지는 끼고 나갔다. 그게 그가 붙들 마지막 희망. 비싼 반지를 부담스러워 하는 그녀가 언제나 그러지 않았는가. 만일 누군가를 떠난다면 제일 먼저 반지부터빼겠다고."좀 더 철저히 조사해 봐야겠어."유괴나 납치는 아니다. 벌써 왔어야 할 전화는 오지 않았다. 혹시 납치범이 그녀를 시켜 강제로 편지를 쓰게 했더라도 편지 내용이 어리둥절했다.단 한마디 떠난다는 말 밖에 없다니.그 때 그가 아파트에서 지키라고 고용한 남자가 우편물이 왔다고 전화를 했다.태우가 일어나 한달음에 아파트에 다녀오더니 곧 내용물이 펼쳐졌다."맙소사"그녀와 남자가 벌거벗고 끌


몰아대다



은 생겼다. 지금도 쉽게 피곤해 하며 잠이 드는 그녀의 이마에키스하며 사랑한다고 중얼거렸다. 그녀도 잠결에 같은 말로 대꾸해주며 다음엔 정말 딸이 갖고 싶다고 중얼거렸다. 잠깐 움찔했지만 그는 입매를 단호히 굳히고 병실을 빠져나왔다."딸은 어때?"매부가 장난스게 물었다. 어찌나 딸이라고 우겼던지 모두에게 여자아이용 선물을 사오라고 했던 것이다. 아마너댓살까지 핑크빛 일색의 옷을 입고 자라면 성에대한 정체감도 희석될지 모른다며 진지한 얼굴로 큰 매부가 중얼거렸다."요즘 이상하게 큰 매부가 댁의 둘째형을 닮아가는 것 같지 않수?"그가 건들거리며 말하자 소랑의 남편이 크게 웃었다."그래서 그 생각에는 어찌 대꾸할 건가, 처남?""뭐... 그건선천적이라니까... 만일 내 아들이 게이가 된다면... 그것또한... 어쩔 수 없는 것 아닐까? 난 아기의 아버지이지 아기의 신이 아니야. 내가 할 일은 그저 그 애가 올바른 생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릴까요?""일어났어요?""말 낮추세요. 저 아직 어려요.""그럴까? 유랑이는 지금 새벽 운동 갔으니까 좀 있으면 올거야. 그럼 같이 아침 먹고 서희씨 집 들려서 옷 갈아입고 출근하면 될 것 같아서.""괜찮아요, 저 지금 갈께요."그녀는주섬주섬 짐을 챙겼다. 타인의 집에서 잤다는 것이 부담스러웠다. 말리는 그녀를 뒤로하고 현관문을 열었을때 검은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진 츄리닝의 유랑이 들왔다. 그의 시선은 그녀를 살짝 스치더니 바로 누이에게로 향했다.그 무관심한 표정에서 그녀는 그의 관심이 끝났다는 것을 감지해냈다.이제그는 그녀에게 마유랑이 아니라 사장님인 것이다.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가보겠습니다."상처받은 마음을 안고 집을 나서자 데려다 주라는 여자의 말에 사장님의 대꾸가 들렸다."저 여자도 발 있잖아. 다리병신이 아닌 바에야 집 하나 못 찾아가겠어?"뺨을 때리는 소리를 마지막으로 그녀는엘리베이터에 올라탔다.시작도 못해 본 사랑이 끝이 났다.울지마, 절대 울
근할 정신만 남겨둘 수 있었다. 하지만 혼자 넓은 사무실에 앉아있는 지금, 그의 뇌에는 별의별생각들이 휘몰아쳤다.그녀가 그를 떠난다면? 그보다 다른 남자를 더 사랑하게 된다면? 그에게 남는 것은 없게 된다. 전부를 걸었다. 그의


방에서 막대사탕을꺼내 까서는 그의 입에 넣어주었다.그는 자신이 그녀를 차지하기 위해 편의점에서 한 행동이 떠올랐다. 원래 단것이나 군것질은 좋아하지 않는 그다."푸훗""왜요?""아냐"그리고 그는 그녀를 자신의 아파트로 데리고 갔다."흠.. 말해두지만 누이하고 당신말고는 내 집에 들어온 여자 없어. 또 내침대에는 당신이 처음이라고""그 화려한 소문들은요?"그가 헛기침을 했다. 그의 거실에서 그녀는 이젠 깨끗이 닦인 TV화면과 테이블을 확인하고작게 웃었다. 그는 깔끔한 걸 좋아하는 성격일 거라고 여겼는데 역시였던 것이다."왜 웃는걸까? 난 여자들을 집에 안 데리고 와. 나중에 찾아와 울면 대책이없거든.하지만 당신은 제발 찾아오길 바라니까 데리고 온거야. 게다가 이미 내


습니까?여기 어디어디 나이틉니다. 어딥니까? 마중 갈게요."술에 좀 취한 목소리. "아... 아니에요. 지금 배고파서 뭐 좀 먹고 있어요."그 때 유랑이 재채기를 했다."남자친굽니까?""아... 아녜요, 편의점인데 옆자리 사람요."그 옆자리 사람이 쿡쿡 웃었다. 그녀의 당황하는 표정이 귀여워서일까.그녀가전화를 끊고서도 그는 웃고 있었다."당황하니 귀엽군

선실



게 어깨를 늘어뜨리고 벽을 부술듯이 돌을 던지고 있는 것이다.물론 시계는 소중했다. 엄마가 놀이공원에서 언니에게 사준 것을 다시 그녀에게 준 것이니까. 유품 같은 거라고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죽은 사람이나 또 그 사람이 준 물건은살아있는 사람보다 중요하지 않다. 그가 말을 이었다."역시 난 자격 없는 놈이야. 다른 사람의 행복을 뺏고 말지."그의 탓


한다면, 자신이 택한 일을 끝까지 마치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할까? 생각이 있다고 하면 얼마 있다가 관둘 사람이라고 생각할까? 그녀가 망설이자 부인은 딱딱한 미소를 지었다."솔직히 말해요. 꾸민다고 해서 그것이 진실이 되는 건 아니니까.""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집안에 일이 있어서 관두긴 했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대학에 미련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지금은 거기까지 생각할 여유가 안되서요."왜 안되는지 물어보지 않게 해주세요. 그녀는 책상 아래로 내려 허벅지 위에 놓은 손을 맞잡았다."컴퓨터 다룰 줄 아나요?""워드와캐드 조금요."부인이 그녀를 똑바로 바라보았다. 겁이 났지만 그녀도 부인의 시선을 받아냈다. 그녀보다 일곱 살 많은 언니는 그녀에게 언제


싶어요.콘돔을 사러가는 그를 보면서 그녀는 조용히 중얼거렸다. 하지만 너무 이르겠지? 아직 결혼식도 석 달이나 남은 걸. 하지만 그녀와 유랑을 닮은 아기가 죽도록 갖고 싶었다. 그리고 그녀의 피가 섞인 누군가가 생겼으면 좋겠다."요즘 살쪘어요?"그녀와 같이산지 한 달정도 지난, 그리고 결혼식까지 두 달이조금 못 남은 날 아침, 그의 넥타이를 이젠 능숙하게 매주며 그녀가 물었다.그녀가 넥타이를 매기 쉽도록 그는 허리를 숙인채 입술을 삐죽였다."예민하군. 나는 몰랐는데."그녀가 그의 허리에 손을 감더니 더듬었다."출근하고 싶다면 이러지 않는 게 좋아."이렇게 말하면서도 그는 그녀의 셔츠 상의 안으로길고 가는 손을 밀어넣었다. "살쪘어요. 아침운동 안한지 얼마나 됐어요?""음... 2 바둑이사이트 바둑이 현금바둑이 팅한 사람이 그 사람이예요. 미래산업의 실권자고 회장격이죠.""그 얘기는 유명하지. 스물 여섯살의해군을 권력으로 빼내어 사업을 가르쳐 아무것도 없는 이 건물을 던져주며 네 맘대로 해봐라 라고 했다더군. 전설의 여인이야. 전 세계에서 그녀의 머리를 노린다구.""자회사는 미래기업이고, 그녀의 남편은 벤처 컨설팅의 황제라고 불리는 사람이지, 거기다가 남동생 둘은 던져준 건물로 성공해서계열사를이끌지, 게다가 사장님 쌍동이네 가족은 유명한 집안이지."그 집이 유명한 집안이었나? 그다지 유명할 사람들은 아니게 보였는데. 혹, 괴짜라서 유명해졌다면 모를까.이 엄청난 말에 그녀는 놀라야 하겠지. 사실 권력자의 사생아라고 추측만 했지 우리나라 제 1의
같은 속도로 차를 몰고는 서울로 올라왔다. 평소면 세 시간이면 될 거리는 무려 여덟시간이나 걸려서 오게 된 것이다. 차도 안 밀렸는데. "뭘?"그가 좀 고통스러운 목소리를 냈다. 그녀의 배에 그의 고통이 느껴지자 새삼 미안했다. 하지만그렇다고다른 여자를 찾으라는 말을 할 수도 없는 것 아닌가."협박.""반지.""?""당신 반지 끼고 갔잖아.""나중에 비싸게 팔려고 그랬을지도 모르잖아요.""그럼 목걸이를 들고 나갔겠지. 불편하다고 작은 보석반지 산 거 기억 안나? 팔아야 돈 안된단 말야.""그런가요? 보석 시세를 몰라서.""나도 모르지만 다이아본드가 사파이어보다 비싸다는 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가지

나무토막

유사한